• LOGIN
  • SIGN UP

[2022 미디어경영학과 소모임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04회 작성일 22-05-17 13:08

본문

09dad3678737a7bd54278aa0175d55f6_1652760662_3211.png
 

[2022 미디어경영학과 소모임 안내]  


소모임을 통해 더 알찬 학교생활 즐길 미경이들 모두 집합 


안녕하세요. 미디어경영학과 학생회 윗미 입니다. 

코로나 규제가 완화되어  미디어경영학과 소모임 모집을 시작합니다. 

하단의 안내사항을 확인하여 학우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진행일정

- 소모임 등록 신청기간 : 5/17(화) ~ 5/19(목)

- 소모임 심사 기간 : 5/20일(금)~22일(일)

- 소모임 후보 및 가입 신청 기간 : 5/23(월) ~ 5/27(금)

- 소모임 회원 명단 제출 : 28일(토)

- 소모임 운영 기간 : 1학기 6월 ~ 8월 말 (시범적 운영)


#신청방법

미디어경영학과 소모임 세칙 필독 후 신청서 세칙 및 회칙 준수 서약서를 미디어경영학과 학생회 메일 ssuwithme@gmail.com 로 기간내 제출, 이후 소모임 심사 통과 시 소모임 회원 명단 제출 


#운영방법 

① 소모임 신청 → 소모임 신청서/회칙 및 세칙 준수 서약서 

② 소모임 확정 → 참여 명단 

③ 추후 지원금 신청 및 활동 보고 → 소모임 결과 보고서 제출


※결과 보고서 제출 필수 자료

1. PPT 3장 분량의 활동 사진 및 소감

2. 카드 사용 영수증


#신청 규정

- 개설분야 

    - 학술  (ex.프로그래밍, 영어스터디 등) 

    - 예술  (ex. 그림, 영상 등) 

    - 체육  (ex. 풋살, 보드 등)

- 구성 최소 인원 : 10명

- 개인당 최대 학술 소모임 1개 / 취미 소모임 1개 가입 제한 ( 중복 가입 불가 )

- 개설된 소모임은 해당 학기에 활동 보고서 제출


#지원비용

1. 지원비용 : 학기당 최대 20만원 (학기 내 미사용 금액 이월 불가)

2. 미디어경영학과 법인카드만 사용 가능 (개인 자산 사용 후 청구 불가)

3. 지원비 사용할 때마다, 회의록 작성하여 제출 (사용 후 1주일 이내 제출)

4. 지원비를 회의비 (회식비)로 사용 시, 학교 규정에 따라 참석 인원 및 총 비용 확인

**(학칙 : 1인당 중식 20천원, 석식 25천원을 초과하지 않아야 한다.)**

   - 한 학기에 식비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 최대 80%

   - 20%는 소모임의 성격에 맞는 금액으로 사용(미술 – 재료, 체육 – 체육관 대여비)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