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GIN
  • SIGN UP

장학금관련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민선 댓글 2건 조회 556회 작성일 22-11-20 22:52

본문

2022-1학기거가 늦게나와서 2학기로 입력 되었으면 이부분에 대해서 모두가 볼 수 있도록 전체적인 공지 한번쯤은 해봐야하는거 아닐까요?
한두명 잘못나온 것도 아니고 전체적으로 시스템상 2학기로 처리된거는 알겠는데, 공지하나 없이 저렇게만 나오면 어떻게 아나요?
문의해야지 그제서야 아는건가요? 한명한명 개인적으로 문의하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학생회 윗미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해당 부분은 6~8월까지 약 8차례 정도 장학금 지급 요청에 대한 부분을 학과에 문의했었고, 장학팀에겐 3통정도 전화를 드렸습니다.
장학금 지급 직전인 9월달에도 19일에 최종으로 문의드려 그 후 장학금이 지급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장학금 공지에 대한 언급도 10월 7,13,31일에 조교님에게 요청드렸습니다. 그러나 조교님께서도 이번에 새로오시기도 하고 잘 모르는 내용이어서 확인이 필요해서 늦어지고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해당 내용은 이미 조교님께 장학금 관련 공지를 요청드린 상태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새로 오셨기도 하고 정확한 내용 전달을 위해 알아보는 과정으로 늦어지는 점 대신 사과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지 못해 죄송합니다.

장민선님의 댓글

장민선 작성일

10월 28일에 1학기 학과장학금이 나왔습니다.
장학금 관련해서 10월 내내 요청은 드렸지만 아직까지도 전혀 공지가 없으면 문제인건 아닐까요?
조교님이 공지를 주시지 않는다면 학생회분들이라도 공지 하나라도 주셨으면 조금이라도 좋았을 것 같습니다.
이번 사항뿐 아니라 다른 것을 포함해 소통에 대한 부분은 조율 좀 부탁드립니다.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하루보내세요.